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

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

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블랙툰은 다른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와 차별된 분류로 연재중인 업체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가 가능하며,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웹툰다시보기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제목 검색, 작가 웹툰다시보기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웹툰다시보기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toonkor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특성으로 인해 독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웹툰을 즐길 수 있으며, 플랫폼 별로 다양한 장르와 작품들을 다루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오사카 야쿠자의 손녀인 소메이 요시노는 조장인 조부의 권유로 툰코시즌2 도쿄 야쿠자의 손자인 미야마 키리시마와 약혼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의 조부와 같은 조직에 속해 있는...

Report this page